통합 검색어 입력폼

[단독]현대차 대형 SUV 팔리세이드..미국서 스파이샷 포착

조회수 2018. 7. 3. 15: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_오토블로그

현대기아차의 대형 크로스오버 SUV를 만날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다. 기아 텔루라이드에 이어 팔리세이드의 새로운 스파이샷이 미국에서 포착됐다. 현대차 대형 SUV로 보이는 이 차는 뉴 싼타페와 지난달 부산모터쇼에서 공개된 콘셉트 SUV그랜드마스터의 모습을 띄고 있다.

전면부가 잘 드러난 이번 스파이샷에서는 싼타페와 소형 SUV 코나를 닮은 외형을 짐작할 수 있다. 싼타페와 코나의 캐스캐이팅 그릴과 스플릿 헤드램프 조합이 동일하다.  하단부의 램프는 큰 편이다. 스바루 SUV 어센트 그릴과도 약간 닮았다.

`2018 부산 국제모터쇼`에서 공개된 콘셉트 SUV 그랜드마스터

이전 스파이샷들처럼 사이드와 후면부의 모습은 드러나지 않았지만 전체적인 외형 프로파일은 그랜드마스터 콘셉트를 따른 것이 분명해 보인다. A필러의 아래 부분에서 시작해 도어의 창 위까지 올라가 C필러를 따라 내려오는 크롬 스트립 부분이 매우 유사하다.

현대차의 대형 SUV는 내년 혹은 2020년 북미 시장에서 처음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아의 텔루라이드 역시 비슷한 시기에 시판될 것으로 보이며 두 SUV는 엔진과 플랫폼을 공유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_오토블로그

안소연 에디터 carguy@carguy.kr

Copyright © 카가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