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투란자 T005 뉴 아우디 A7에 표준 장착

조회수 2018. 4. 24. 13:44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세계 1위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의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투란자(TURANZA)의 최신 모델 투란자 T005가 뉴 아우디 A7 스포트백(New Audi A7 Sportback)의 표준 타이어(OE)로 장착된다.
 
뉴 아우디 A7 스포트백에 표준 장착되는 브리지스톤 투란자 T005에는 ‘AO(Audi Original)’ 글자가 새겨진다. 브리지스톤 투란자 T005는 새로운 고실리카 성분과 첨단 트레드 디자인을 적용해 마른 노면은 물론 젖은 노면에서의 접지력을 극대화했으며, 동시에 연료효율과 내마모성도 향상시켰다. 브리지스톤은 새로운 고실리카 성분을 개발하기 위해 브리지스톤의 독창적인 기술인 나노프로테크를 적용했다.
 
뉴 아우디 A7 스포트백은 4도어 쿠페로 17인치에서 21인치 크기의 브리지스톤 투란자 T005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다. 뉴 아우디 A7 스포트백과 브리지스톤 투란자 T005의 조합은 운전자에게 뛰어난 조종성능의 스포티한 운전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브리지스톤 투란자 T005는 탁월한 조향성능과 민첩한 반응을 운전자에게 전달하면서 어떤 도로 상태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확보한다.

 
브리지스톤은 19인치에서 21인치 크기의 브리지스톤 투란자 타이어에 비실란트 기술(B-Silent®)을 적용해 타이어의 내부에서 공기의 진동으로 인해 생기는 내부 소음을 감소시켜, 노면에서 차량 실내로 올라오는 소음을 최소화했다. 이로써 운전자를 비롯한 차량 승객은 보다 정숙하고 안락함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세계 최대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은 아우디와 오랫동안 협력해왔으며, 2017년에는 A3, A8, Q2 및 Q7을 포함한 11 개 모델 약 30 만 대의 아우디 차량에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표준 장착 타이어로 공급해오고 있다. 아우디 차량에 표준 장착되는 브리지스톤 타이어에는 “AO(Audi Original)” 글자표시가 새겨져 있어, 새롭게 출고되는 차량과 브리지스톤 타이어의 완벽한 조합을 나타낸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교체용 타이어 투란자 T005A를 지난 4월 10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다. 국내시장에서는 16인치부터 20인치 크기의 34 종 투란자 T005A가 판매되고 있다. 브리지스톤 투란자 T005A는 브리지스톤이 생산하는 컴포트 타이어 계열에서 가장 상위에 위치한 프리미엄 타이어 모델로, 최고의 정숙성, 안락함, 안전성을 보장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