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K5 하이브리드 시승 이벤트 개최..'친환경 계산기'로 식목효과 확인

조회수 2018. 5. 18. 09:23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기아차가 ‘더 뉴 K5 하이브리드’ 시승이벤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오는 6월24일부터 7월15일까지 총 3차수에 걸쳐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6월15일까지 접수가 진행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차수당 10명씩 총 3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7박8일간 더 뉴 K5 하이브리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응모 기간 중 매일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이벤트 페이지에 ‘친환경 계산기’ 기능을 삽입해 하이브리드 차량의 우수성을 간접적으로 전달할 방침이다. 친환경 계산기는 평일 출퇴근 거리와 주말 평균 주행거리를 입력하면, 향후 5년 간 가솔린 차량 대비 절감되는 유류비와 이산화탄소 배출 저감을 통한 식목 효과를 알려준다.


기아차 관계자는 “뛰어난 경제성을 갖춘 친환경차인 더 뉴 K5 하이브리드가 이번 시승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시승이벤트 외에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더 뉴 K5 하이브리드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지속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신승영기자 sy.shin@motorgraph.com <자동차 전문 매체 모터그래프(http://www.motorgraph.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